송파쌤 멘토링 리포트 작성 및 업로드 안내
[리포트 작성 안내]
멘토링 리포트 파일 내 작성요령과 작성법 시트를 참고하여 리포트를 작성합니다.
붉은색 점선 테두리가 있는 칸을 기입합니다. 기입하는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.

- 기수: nnnn년 n기
- 날짜: 'm/m'으로 값을 입력하면 보여지는 양식으로 자동 전환됩니다.
- 회차: 1-16회차 진행에 따라 해당일 회차를 기입합니다. 학생 결석 시에도 회차를 기입하며, 건너뛰지 않고 연속적으로 기입합니다.
- 출/결: 출석 시 '1'을, 결석 시 '0'을 기입합니다.
- '점수'란: 항목에 따른 학생의 능력을 평가합니다. '표기방식'란을 참고하여 1~10점 사이의 점수를 소수점 1자리까지 표기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.
- '기타'란: 점수의 맥락적 의미를 간략히 서술합니다.
- 개선점 및 관리방향란:
학생의 목표와 그에 따른 멘토링 방법, 학생의 변화과정을 면밀히 관찰하고 핵심을 요약하여 작성합니다. 평가 작성 시 일관성과 객관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.
[리포트 업로드 안내]
엑셀 파일 내 리포트 작성 후 리포트를 사진으로 저장합니다. - 맥북의 경우, 전체 이미지가 담기도록 화면을 축소한 뒤 pc의 캡쳐하기 기능을 사용하여 사진으로 저장합니다. - Window 등의 경우, 엑셀 파일을 드래그하여 리포트가 작성된 셀을 선택하고 선택된 셀을 복사한 뒤 '그림판' 프로그램을 열어 붙여 넣습니다. 그리고 png로 저장합니다.
사이트에 접속하여 안내 받은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 합니다.
'게시물 작성하기' 버튼을 누른 뒤 '그룹 대화'를 선택합니다.
제목 란에는 'n월 n일 멘토링 리포트'의 제목 양식을 지켜 작성합니다. (ex. '3월 22일 멘토링 리포트')
하단의 카메라 버튼을 누르고 저장된 리포트 사진을 선택하여 게시합니다.
**모든 리포트의 게시는 당일 오후 10시30분 이전 완료되어야 합니다.